본문 바로가기

이슈

쇼미더머니9 출연진 완벽 정리, 첫방송 날짜

쇼미더머니9가 10월 16일 첫방송을 앞두고 관심이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번시즌이 기대되는 이유중 하나가 아무래도 강렬한 출연진들 때문인데요~

MC부터 프로듀서, 그리고 지원자까지 화제가되는 쇼미더머니9 출연진 완벽정리해보았습니다!


MC는 역시 김진표입니다.

쇼미더머니 MC하면 김진표가 생각날 수 밖에 없죠~

이번시즌에도 김진표의 깔끔한 진행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시즌을 더 뜨겁게 만든 강력한 프로듀서 라인입니다.

정말 역대급이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엄청난 실력자들이 다 모여있다고 합니다~



프로듀서 라인업은 바로

자이언티, 기리보이,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개코, 최자, 비와이

저스디스, 그루비룸 입니다.

팀마다도 프로듀싱을 하는 프로듀서와

랩을 하는 프로듀서의 밸런스도 적절하게 잘 섞여 있습니다.

그리고 각팀의 개성이 분명하게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어떤팀이 우승을 할지도 더 기대가 되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로도 많이 출연한 스윙스가 참가자로 지원하여 화제입니다.

참가자로 참여하는 모습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오왼도 전 시즌참여자로 이미 인정받는 실력을 보여준 래퍼인데요~

이번시즌에서 오왼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쿤디판다, 비와이의 데자부 소속입니다.

탄탄한 랩을 하는 쿤디판다의 엄청난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독특한 머리와 래핑으로 전 시즌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타쿠야가 쇼미더머니9에도 지원하였다고 하네요~

​남다른 흥을 가진 래원, 

독특한 플로우가 장점이죠 ㅎㅎ 올해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점점 더 완성되가는 실력을 가진

영비와 같은 크루였던 언오피셜보이

전 시즌 가사를 절어 너무 안타깝게 탈락한 칠린호미,

올해는 얼마나 발전된 모습일지 기대가됩니다.

맥대디 또한 전 시즌 실력을 인정받았는데

쇼미더머니9의 모습은 한층 더 발전했을지 궁금합니다.

​실력으로 두말할 필요없는 리듬파워의 보이비 기대해봅니다.

시즌8의 우승자를 이긴 머쉬베놈, 올해 기대가 되는 래퍼중 하나입니다.

​개성랩의 우주인 디보 

이번에도 외계인 같은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됩니다

​죽이는 무게, 킬라그램 이번 시즌은 산소가 부족할지 궁금하네요


이 외에도 이로한, 릴보이, 빌스택스, 샤크라마, 오담률, 자메즈, 크루셜스타, 윤비, 마블제이 등

엄청난 실력자들이 이번 시즌 지원하였습니다.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되네요.

이상으로 

10월 16일 첫방송을 앞둔 쇼미더머니9 출연진에 대해서 소개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