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사하라 사토미 결혼 발표

일본의 김태희 이시하라 사토미 결혼 발표


일본의 톱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1일 일본 현지 매체들은 이시하라 사토미가 동갑내기 비연예인 회사원과 결혼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와 예비 신랑은 친구 부부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가치관이 비슷하고 대화가 잘 통하는 점에 서로 끌렸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는 소속사를 통해 "이전부터 교제하고 있던 분과 결혼하게 됐다"며 "그와 함께라면 여러 가지 것들을 공유하면서 어떤 어려움도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확신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동안 저를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한 사람의 인간이자 여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해 나가고 싶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 측은 동거 중이거나 혼전 임신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결혼식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일반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는 일본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화제의 인물로 오르내리고 있다.

2년 전 IT사업가와 열애설이 났던 그는 동거설까지 불거졌지만 소속사 측은 이를 극구 부인했으며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결혼설까지 불거졌던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공개열애를 했으나 3년전 결별했습니다. 

당시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사토미와 공개 열애 중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여성과 데이트를 즐긴 정황이 들통이나 이시하라 사토미와 결별했습니다.


이후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미성년자와 술자리를 즐긴 후 호텔 투숙 의혹까지 받았습니다.



1986년생인 이시하라 사토미는 일본 연예계를 대표하는 톱 배우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일본의 김태희'로도 불리는 이시하라 사토미는 

2003년 영화 '나의 할아버지'로 데뷔한 후 영화 '워터보이즈2', '인간실격', '사다코 3D: 죽음의 동영상', 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 

'실연 쇼콜라티에', '5시부터 9시까지~나를 사랑한 스님~',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언내추럴'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곧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는 이시하라 사토미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