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우새 호철 이호철 나이(충격), 출연작

미우새 호철 이호철 나이(충격), 출연작


미우새에서 배우 이호철이 가수 산다라박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이호철과 산다라박의 만남이 방송되었습니다. 앞서 미우새에서 호철은 12년 동안 산다라박의 팬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호철은 '누나는 취미가 뭐예요?'라고 산다라박에게 물었다. 산다라박은 '친구들이랑 배달음식 시켜 먹고 쇼핑하고'며 쉬는 날에 하는 것을 얘기했습니다. 

김희철은 '호철이 쇼핑 안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호철은 '형님이 어떻게 아느냐. 바뀔 수 있다'라고 말하며 발끈했습니다. 

산다라박은 이호철의 취미를 물었습니다. 이호철은 '영화 보고, 게임하고, 강아지 산책시킨다'라고 말했습니다.

산다라박은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한다고 했고 이호철은 '로맨틱 코미디 당연히 좋아한다'며 더듬거리더니 '영화는 공포 빼고 다 좋아한다. 공포는 무서워서 못 본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이어 산다라박이 기다리던 치킨이 도착했다. 이호철은 산다라박에게 콜라를 따라 주며 친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는가 하면 김희철에게는 콜라를 주지 않았고 김희철은 '나는 손에 받아 먹느냐'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이호철은 '원래 집안에 잘생긴 사람이 있으면 이상형은 반대로 가지 않느냐?'라며 크게 웃었습니다. 그러다가 '죄송하다. 너무 멀리 갔다'라고 상황을 수습했습니다. 


산다라박은 '압구정 오면 같이 밥 먹어도 된다'라고 말하며 이호철에게 다정하게 말했다. 이호철은 '오오, 짜장라면'이라고 말하며 산다라박의 약속 제안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산다라박에게 "누나", 김희철에게 "형님"이라고 부르는 이호철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이호철의 나이를 궁금해했습니다.

이호철의 나이는 85년생으로 만 35세 소띠입니다. 이는 김희철과 산다라박보다 2살 어린 동생으로 시청자들은 놀람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평소 조폭, 불량배 같은 어두운 역할로 작품 활동을 해온 이호철의 이미지와 다르게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귀엽고 재치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이호철의 대표작으로는 슬기로운깜빵생활에서 주인공 김재혁을 괴롭히는 악역으로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현재는 미우새를 통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