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데미 무어 파격 노출 화재

데미 무어 파격 노출! 올해 환갑 맞아?




데미 무어 새비지 팬티 패션쇼에서 파격 노출



데미 무어가 파격적인 노출 퍼포먼스로 화제에 올랐습니다.

2일 데미 무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비지 팬티 패션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세미 무어가 란제리에 망사 스타킹을 신은 채 댄서들 사이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올해 58세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파격적인 의상을 소화하고 있는 데미 무어의 댄스 실력과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일으켰습니다. 

또한 파격 의상으로 그대로 드러난 데미 무어의 가슴과 엉덩이 옆 라인은 자기 관리로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하고 슬림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데미 무어의 파격적인 퍼포먼스에 해외 대중들도 뜨겁게 반응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아름답다', 'MIC DROP', '어메이징하다' 등 댓글을 남겼습니다. 

특히 데미 무어의 딸 루머 윌리스는 '넘사벽'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루머 윌리스는 데미 무어와 브루스 윌리스 사이에서 낳은 자녀 이며 데미 무어는 프레디 무어, 브루스 윌리스와 이혼 후 지난 2005년 16세 연하인 애쉬튼 커쳐와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결혼생활 8년만인 2013년 이혼하고 전 남편에 대한 사생활 폭로가 담긴 자서전 '인사이드 아웃'을 발표했던 바 있습니다.



데미 무어는 누구인가?



데미무어는 16세 때 연예계 진출을 목적으로 고등학교를 중퇴하였으며 oui 잡지에 누드모델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데뷔는 비교적 수월했습니다. 

1982년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로 얼굴을 익히고 《리오의 연정》으로 할리우드에서도 등장을 알렸습니다.




1985년 《세인트 엘모의 열정》으로 브랫 팩 시대의 유망주로 자리잡고, 

명배우 마틴 신의 아들이자 찰리 신의 형이던 에밀리오 에스테베즈가 감독,주연한 영화 《위즈덤》(1987)에 나오면서 에밀리오와 사귀기도 했으며 이후 《어젯밤에 생긴 일》, 《세븐싸인》 등 그럭저럭 흥행작을 거친 후  1990년 《사랑과 영혼》으로 세계적인 배우로 완전히 자리잡았습니다. 


80년대 청춘물 브랫 팩 배우로서는 거의 유일하게 슬럼프 없이 90년대 이후까지 살아남은 경우이다.

이후 《사랑과 영혼》 이전에 출연계약이 맺어진 고만고만한 두 편의 영화 《위험한 상상》, 《난폭한 주말》에 출연한 후  스케일 큰 《주홍글씨》, 《어 퓨 굿 맨》, 《폭로》, 《은밀한 유혹》 등에 출연했다.


《스트립티즈》에서 무어가 스트리퍼 에린 역으로 출연한다고 화제는 뿌렸으나 영화는 정리 안된 시나리오와 코미디인지 액션인지 스릴러인지 에로인지 모를 퓨젼잡탕 장르의 한계로 쫄딱 망했고 다음에는 삭발하고 나온 《G.I. 제인》까지 흥행이나 비평이나 실패하면서 흥행배우로서의 입지는 점차 좁아졌습니다. 이혼한 남편 브루스 윌리스, 16세 연하의 애슈턴 커처와의 관계, 어디에서 아직도 비키니가 어울리는 몸매의 사진 등등의 가십 위주로 이름을 알리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기력이 딸리는건 아닌데 어릴 적부터 외모와 몸매로 떠서 그런가 거기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연기파 배우가 되진 못한 듯 싶습니다. 애슈턴 커처와 결혼한 후 목, 무릎, 손까지 몸의 주름을 없애는 전신 성형을 받았으나 결국 어린 남편에게 차였습니다.  무어의 가슴에 못을 박은 커처와 밀라 쿠니스



 어째 70년대스러운 커플구성이다에 대한 비판도 있지만, 그 이후 작정을 한듯 50대가 된다는 사실을 부인하려 너무 애쓰는 무어의 모습도 동정심을 넘어 비웃음을 사고 있다. 커처와 결별 후 타블로이드 잡지들은 아예 작정한 듯. 한참 연하의 남자 못 만나 안달난 무어, 나잇값 못하고 20살 철 안든 여자애같이 노는 무어를 찾으려고 안달난 듯합니다. 2019년 9월 24일 자서전 <인사이드 아웃>을 출간했는데, 내용이 충격적입니다. 

 15살 때 친엄마가 술집에 데려가 거기 있던 아저씨한테 500달러를 받고 자신을 하룻밤 팔아버린 이야기,  16살 연하의 남편 애슈턴 커쳐가 쓰리썸을 제안하자 자신도 잘하고 재미있는 사람이란 걸 보여주기 위해 허락했다는 이야기,  결혼 생활 내내 계속된 애슈튼 커쳐의 외도와 그로 인해 데미 무어가 약물 남용, 거식증, 섭식 장애로 재활원에 감금 치료된 이야기,  

애슈튼 커쳐의 아이를 임신했으나 6개월만에 유산된 이야기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애슈튼 커쳐는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데미 무어를) 비난하는 트윗을 쓰려고 했지만 아들과 딸, 그리고 아내를 생각해 참았다"라는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 출처 : 나무위키 -